Real Vectorism. 훨씬 더 입체적으로...
은근히 개 귀찮은 요소 본문
반응형
탄막회피 게임 만드는데 사인 코사인 코탄젠트 개념이 필요하다
으웩......
반응형
'일상뻘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내가 만들어놓고도 어려운 게임 (0) | 2020.05.09 |
---|---|
리액티브 프로그래밍인가 뭔가 해서 스프링5를 보고있어도 한가지 걱정되는게 (0) | 2020.05.03 |
개발중인 Shooting Paradigm 2 의 프론트설계 개발프로세스 현황영상 (0) | 2020.04.16 |
상상초월의 디지털 발암제, 오즈리포트 7 (9) | 2020.04.16 |
어째서 도대체 왜 넥사크로를 배워야 하는가 (109) | 2019.08.16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