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Real Vectorism. 훨씬 더 입체적으로...

또다른 깨달음 본문

C# (based by Unity)

또다른 깨달음

grast 2023. 6. 3. 21:29
반응형

아마 이번에는 진짜로 다른 사람들 다 아는걸 이제서야 깨닫게 된 것일 수 있음

 

Hierarchy 에서 Image 오브젝트를 생성하면

실상은 Image 컴포넌트가 미리 등록된 Panel 오브젝트를 추가하는것과 동일한 구조이다(???)

 

Image 라고 오브젝트가 따로 있는건줄 알았는데

그냥 Panel 에 Image 만 붙인거라고 한다......

반응형

'C# (based by 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니티 비트 쪼개기  (1) 2022.12.01
생성자 오버로딩  (0) 2022.07.05
잘은 모르겠지만  (0) 2021.08.17
슈팅패러다임2 업데이트  (0) 2021.05.18
Shooting Paradigm 2 플레이스토어 출시  (0) 2020.11.24
Comments